KT스카이라이프, 중장년층 고객 위한 VOD 특별관 신설
KT스카이라이프, 중장년층 고객 위한 VOD 특별관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1일까지 이용고객 전원에게 VOD 할인 쿠폰 증정
KT스카이라이프 추억의 영화관 주요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포스터.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추억의 영화관 주요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포스터.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23일 5060 세대를 위한 주문형비디오(VOD) 특별관을 신설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최근 중장년층 고객의 VOD 영화 시청이 증가함에 따라 2000년대 이전 개봉된 영화 중 명작들을 엄선해 '추억의 영화관'을 특별히 마련했다"며 "시니어 고객들에게 그 시절 잊지 못할 영화를 통해 아련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특별관에는 △주윤발∙성룡 주연의 홍콩 느와르부터 △백투더퓨쳐 △귀여운 여인 등 중장년층의 학창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할리우드 영화와 함께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베를린 리포트 등 고전 명작까지 100여 편의 영화가 제공된다. 또한 △미술관 옆 동물원 △클래식 △올드보이 등 국내 인기 영화들도 편성해 시니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추억의 영화관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특별관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VOD 1000원 쿠폰을 증정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영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지은 KT스카이라이프 VOD사업팀장은 "위성방송의 VOD 이용자 저변 확대에 따라 중장년층이 즐길 수 있는 특별관을 준비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추억의 영화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시니어 고객들 취향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