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대전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 성장지원 MOU
한국거래소, 대전테크노파크와 중소기업 성장지원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왼쪽)과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이 18일  대전테크노파크에서 대전지역 중소기업의 코스닥 상장 및 중장기 상장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왼쪽)과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이 18일 대전테크노파크에서 대전지역 중소기업의 코스닥 상장 및 중장기 상장을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거래소는 대전지역 중소기업의 코스닥 상장 및 중장기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8일 대전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전 유망기업을 대상으로 상장설명회를 공동 개최했다.

이들 기관은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 체제를 구축하고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상장활성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상장설명회 및 기업설명회(IR)를 공동개최하고, 산업·자본시장 정보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정운수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은 "이번 협약과 상장설명회를 통해 대전지역 내 유망기업들이 보다 큰 성장의 기회를 누리고, 코스닥·코넥스시장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대전지역 강소기업 및 스타기업 약 70개사를 대상으로 상장설명회를 개최했다.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향후 부산(9월 25일), 광주(10월 1일)에서 지역별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과의 공동 상장설명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