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애경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신상품] 애경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스 커버팩트 6주년 기념 한정판, 19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서 첫선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 AGE 20's는 애경산업의 대표적 화장품 브랜드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에 대해 17일 애경산업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용기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아 화려함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항산화 에센스를 넣어 주름개선(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보습, 탄력, 미백(브라이트닝)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건조한 가을철 사용하기 좋다.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도 적용해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한정판 쥬얼 퍼프 3개 △한정판 쥬얼 파우치로 구성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가격은 6만9900원이다. 19일 오후 9시40분 GS홈쇼핑(GS샵)에서 첫선을 보인다. GS홈쇼핑·CJ오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