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3일까지 F·W 패션 최대 70% 할인
쿠팡, 23일까지 F·W 패션 최대 7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오전 7시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가을 베스트 아이템 제안도
쿠팡 '가을·겨울(F/W) 패션 브랜드대전'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 '가을·겨울(F/W) 패션 브랜드대전' 포스터.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쿠팡은 23일 오전 7시까지 '가을·겨울(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열어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대해 17일 쿠팡은 레페토, 스케처스, 휠라, 아디다스, 마인드브릿지, 블랙야크, 탑텐, 더아이잗 등 23개 국내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행사 기간 하루 단위로 인기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를 통해 매일 오전 7시마다 3개 브랜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별도 쿠폰 없이 할인가격에 바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다. 
 
'가을 베스트 아이템' 코너도 마련했다. △후드티 △트렌치코트 △원피스 △블라우스 △청바지 △운동화 △트레이닝복 등 12개 열쇳말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대표적 상품으로 쿠팡은 아디다스 엠앤디 R1 운동화(6만원대), 휠라 볼란테 98 스웨이드(4만3000원대), 마인드브릿지 남성 순면 이부직스탠에리 셔리(3만9000원대)를 꼽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인기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신상품부터 대표 상품까지 원하는 것을 모두 찾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