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생명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
[이벤트] 신한생명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생명은 오는 30일까지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월 보험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권 베이커리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은 유방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 확정시 보장을 통해 암 치료자금 및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는 비갱신형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생활비 위주 기본보장 형태의 실속형과 암 진단금까지 보장이 확대된 고급형으로 구성됐다.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을 기준으로 고급형은 유방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 진단금으로 5000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암 진단 후 생활비로 매월 100만원씩 5년동안 60번 확정 지급하며, 진단 확정일로부터 5년이 지난 후에는 검사비로 3개월에 한번씩 30만원을 5년동안 20번 확정 지급한다.

유방암 및 전립선암으로 진단 확정시에는 10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으로 진단 확정시 300만원을 보장한다. 모든 보장은 보험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에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시 해당 급여금의 50%만 지급된다.

이밖에도 유방암 및 전립선 이외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일 때에는 차회 이후 보험료를 납입면제 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