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분당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개소
볼보코리아, 분당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개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볼보자동차)
분당전시장 외관과 전시장 실내 모습. (사진= 볼보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 코리아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차한 분당 전시장을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분당 전시장은 수입차 최대 격전지 중 하나인 분당 지역 공략을 위해 지난 2009년 처음 개설된 곳으로 그동안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와 연계한 풀 딜러쉽 제도를 운영해온 곳이다. 

볼보코리아는 매해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성장세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판매와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0년만에 기존 면적대비 약 708% 확장된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했다.  
 
신설된 분당전시장은 연면적 5576㎡, 3층 규모로 동시에 42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더불어 워크베이 8대를 통해 일반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확장한 전시면적을 통해 시판중인 볼보자동차의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볼수 있다.  

(사진=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와 카 딜리버리 존 모습. (사진= 볼보자동차)

특히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소재 인테리어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롭게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판매와 서비스를 연계한 에이치모터스의 포인트 카드 제도를 통해 을 통한 정비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