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웅진코웨이 '추석 맞이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웅진코웨이 '추석 맞이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가 추석 연휴를 맞아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가 추석 연휴를 맞아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웅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웅진코웨이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털할 시 월 최대 4000원(렌털 기간 5년 동안 총 24만 원)의 렌털료를 할인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이다. 실내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을 적용해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외에도 가족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정수기,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그동안 웅진코웨이에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웅진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웅진코웨이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