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에어, '추억의 종이뽑기' 등 현장 행사
[이벤트] 진에어, '추억의 종이뽑기' 등 현장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는 추석 당일인 13일 김포공항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100% 당첨 '추억의 종이뽑기' 행사를 진행한다. 진에어 탑승권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인증샷을 올리면 종이뽑기 1회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자 모두에게 뽑기를 통해 진에어 모형 비행기 블록, 제주 유람선 이용권, 여권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에 위치한 진에어 발권카운터 앞에서 오전 8시와 오후 12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기내 이벤트로 추석 당일 인천~다낭 2편(LJ079, LJ059), 부산~괌 1편(LJ647) 총 3개 항공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객실승무원이 준비한 마술쇼와 풍선아트, 퀴즈쇼 등을 선보인다. OX퀴즈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스낵 및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내달 5일까지 인천공항 '셀프 백 드롭(Self Bag Drop)'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국제선 항공권(1명), 2등 국내선 항공권(2명), 진에어 모형 항공기(10명) 및 모바일 커피 교환권(3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프 백 드롭은 셀프 체크인으로 수속한 승객이 직접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자동 수하물 위탁 서비스로, 추석 연휴 등 승객이 몰리는 시간대에 이용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쾌하고 편안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