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클럽, 마케터들 위한 VPN프로그램 개시
아이피클럽, 마케터들 위한 VPN프로그램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아이피클럽이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마케터들을 위해 마케팅 운영에 적합한 VPN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PC방 또는 VPN업체 기관명으로 노출되지 않고, 국내 ISP기관의 고정 아이피(IP)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아이피클럽의 전용프로그램은 한 번의 클릭으로 IP변경이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며, 과거 컴퓨터에서만 사용하던 VPN서비스를 앱 설치 없이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본인만 사용할 수 있는 1대 1 고정IP 서비스이기 때문에 IP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한정돼 있지 않아 무기한으로 연장이 가능하고 무결점 클린고정IP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자체 IDC운영 및 24시간 관제 시스템으로 365일 언제든지 서비스 신청 즉시 고정IP를 이용해 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요소 중 하나로 VPN서비스가 자리 잡고 있다”며 ”이에 따라 국내에 많은 VPN 제공 업체가 늘어나면서 마케터들이 용도에 맞는 VPN프로그램 업체를 선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아이피클럽은 용도에 따라 마케팅 운영에 적합한 VPN 프로그램을 선보여 마케터들의 고충을 덜어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피클럽 홈페이지에서 기간별 통신사 고정IP의 이용금액과 설정 가이드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