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신입사원 공채
NS홈쇼핑, 신입사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지원서 접수···19일 오후 고대 안암캠퍼스 인근 카페에서 설명회
홈쇼핑이 캐치카페 안암점에서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모습
NS홈쇼핑이 지난 9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 안암캠퍼스 인근 캐치카페 안양점에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사진=NS홈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NS홈쇼핑은 10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TV, 카탈로그 상품기획자(MD) △프로듀서(PD) △NS몰 서비스기획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디자인 △전략기획(상품전략) △플랫폼 백엔드 개발 △인사 △ 재무(회계·세무) △품질관리(QM)다. 자격요건은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지원서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채용검진, 2차 면접 순이다.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2020년 1월 2일 입사한다.

NS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 안암캠퍼스 인근 카페에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취업준비생 150여명이 참석해 현재 직무자와 자기소개서, 면접 등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현장에서는 TV, 카탈로그 상품기획자(MD), 프로듀서(PD), NS몰 서비스기획, 인사 등 현업에서 근무 중인 1~3년차 담당자가 직접 직무를 설명하고 질의응답(Q&A) 시간을 가졌다.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한 '직무 별 그룹 질의 응답'으로 실제 합격자와 NS홈쇼핑 직원만 알 수 있는 내용을 알려줬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캐치카페 한양대점'에서 한 차례 더 채용 설명회를 열 예정이다. 또 19일 '경희대학교 청운관 1층 미래인재센서 회의실'에서, 20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B310호'에서 각각 채용 상담회를 이어간다.

박재순 NS홈쇼핑 인사팀장은 "NS홈쇼핑은 일하기 좋은 기업이고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워라밸)을 지켜가며 건강한 삶을 일궈 갈수 있는 일터"라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무엇보다 직무에 대한 열정과 직무관련 이해관계자의 원활한 소통 능력이 더 중요한 역량이라고 보고 이를 중점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