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JT저축은행 '금리 연 2.1% JT점프업 저축예금'
[신상품] JT저축은행 '금리 연 2.1% JT점프업 저축예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치기간·잔액유지 등 별도 조건 없어
(사진=JT저축은행)
(사진=JT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저축은행은 기본 금리 연 2.1%를 제공하는 수시 입출금 예금상품 'JT점프업 저축예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JT점프업 저축예금'은 개인의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는 예금상품으로 금리는 연 2.1%(2019년 9월 9일 기준, 변동금리)이며, 예금 이자는 매 분기 평균 잔액을 기준으로 산출돼 연 4회(3월, 6월, 9월, 12월) 지급된다.

기존 수시 입출금 예금 상품이 기본 금리를 낮추고 예치 기간이나 잔액 유지 등 별도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우대금리를 주는 것과 달리, JT저축은행의 'JT점프업 저축예금' 상품은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본 금리를 높게 책정했다.

'JT점프업 저축예금' 상품은 개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저축예금 상품으로 JT저축은행 영업점 방문 및 저축은행 모바일앱 'SB톡톡 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예금 송금 및 입·출금은 지점과 인터넷뱅킹뿐 아니라 'SB톡톡 플러스'의 카카오톡 간편송금 기능을 통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JT저축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