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JT저축은행 '금리 연 2.1% JT점프업 저축예금'
[신상품] JT저축은행 '금리 연 2.1% JT점프업 저축예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치기간·잔액유지 등 별도 조건 없어
(사진=JT저축은행)
(사진=JT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J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저축은행은 기본 금리 연 2.1%를 제공하는 수시 입출금 예금상품 'JT점프업 저축예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JT점프업 저축예금'은 개인의 자금 사정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는 예금상품으로 금리는 연 2.1%(2019년 9월 9일 기준, 변동금리)이며, 예금 이자는 매 분기 평균 잔액을 기준으로 산출돼 연 4회(3월, 6월, 9월, 12월) 지급된다.

기존 수시 입출금 예금 상품이 기본 금리를 낮추고 예치 기간이나 잔액 유지 등 별도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우대금리를 주는 것과 달리, JT저축은행의 'JT점프업 저축예금' 상품은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본 금리를 높게 책정했다.

'JT점프업 저축예금' 상품은 개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저축예금 상품으로 JT저축은행 영업점 방문 및 저축은행 모바일앱 'SB톡톡 플러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예금 송금 및 입·출금은 지점과 인터넷뱅킹뿐 아니라 'SB톡톡 플러스'의 카카오톡 간편송금 기능을 통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JT저축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