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4일 '창공 구로 2기' 데모데이
IBK기업은행, 24일 '창공 구로 2기' 데모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2019 IBK창공 마포 2기 데모데이'에서 'IBK창공 마포 2기' 선발기업 대표가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설명을 하고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2019 IBK창공 마포 2기 데모데이'에서 'IBK창공 마포 2기' 선발기업 대표가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설명을 하고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IBK기업은행은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創工)'의 '구로 2기' 기업들이 이달 24일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2019 IBK창공 데모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올해 5월부터 5개월 동안 진행된 'IBK창공 구로 2기' 액셀러레이팅의 최종 마무리 행사다. 창공 기업들의 투자유치를 위한 IR피칭, 홍보, 네트워킹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에는 벤처캐피탈리스트(VC), 엑셀러레이터(AC)를 비롯해 기관투자자, 예비창업가, 스타트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다.

IBK창공은 창업기업에게 투‧융자, 컨설팅, 사무공간 등의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창업육성플랫폼으로, 마포와 구로, 부산 세 곳에서 운영 중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데모데이가 창공기업들이 투자유치는 물론 사업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마포, 구로, 부산 세 곳에서 각각 육성기업을 선발하던 방식을 다음 달부터는 모집공고에서 선발까지 함께 진행하는 방식으로 변경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