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태풍 '링링' 피해 파손·침수 차량 특별 지원
르노삼성차, 태풍 '링링' 피해 파손·침수 차량 특별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까지 지원...유상 수리 30% 할인
르노삼성 Auto Solution 로고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 Auto Solution 로고 (르노삼성 제공)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한반도를 강타한 제13호 태풍 '링링(LINGLING)'으로 파손 및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 차량에 대해 10월까지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금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며,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30% 할인(최대 500만원 한도)해 준다.

이 기간 내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전무)는 "태풍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빠른 A/S 안내와 함께 고객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신속히 결정하였다"고 말하고, "르노삼성자동차와 정비협력업체간 빠른 협의를 통해 르노삼성차만의 고객 만족 최우선 서비스를 신속히 시행하는 새로운 A/S 문화를 구축 했다"며 의미를 더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