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신입·경력직 하반기 공개채용
OK저축은행, 신입·경력직 하반기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9일부터 23일까지 지원 가능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보름간 하반기 신입·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 인원은 약 70여 명으로, OK저축은행을 비롯해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등 3개 그룹사가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 포털 사람인의 OK저축은행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본 지원 자격을 충족하고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한 서류심사 합격자는 필기시험 및 1차 실무진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23일 오후 5시까지이며, 내달 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신입은 필기전형, 실무진 및 최종면접 등을 거쳐 12월 2일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경력직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한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 관리 △여신심사 △IT부문(개발/운영) 등으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 직원은 신입 모집 부문을 포함해 △캐피탈금융 △디지털금융 △영업기획 △마케팅 △CRM △전략기획 △재무 등 총 14개 부문에서 채용하며, 각 직무 경력 3~5년 경력 이상을 보유한 인재가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및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