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 돌파
엔씨소프트 '리니지2M',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낮 12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시작, 역대 게임 중 최단 기록 경신
엔씨소프트는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6일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 낮 12시 정각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을 달성했다. 역대 게임 중 최단 기록이다. 3일만에 200만을 넘어선 리니지M의 기록을 경신했다.

리니지2M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는 원작 리니지2의 연대기(Chronicle)를 리니지2M에서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갤럭시노트 10',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운명'이라는 단어를 포함한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