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체험특화 공간 선보여
한화건설, '포레나 천안 두정' 체험특화 공간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천안시 두정지구 '포레나 천안 두정' 내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 이미지. (사진= 한화건설)
경기 천안시 두정지구 '포레나 천안 두정' 내 반려동물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 이미지. (사진= 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화건설은 경기 천안시 두정지구에 분양하는 '포레나 천안 두정'에 체험형 조경 공간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먼저 단지 중앙으로는 산책, 운동 등이 가능한 큰 광장을 조성하고, 연계된 반려동물 어린이 놀이터인 '포레나 펫 파크'와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놀이터 '포레나 울리불리', 차를 마실 수 있는 '포레나 티하우스' 등을 조성한다.

또한 단지 내 야외 물놀이장으로 꾸며지는 '워터 플레이 코트'와 공용텃밭이 마련된 친환경 생활정원인 '카사파크' 등이 들어서며, 단지 곳곳으로 주민운동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포레나 천안 두정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 현상이 커지고, 주 52시간 근무제도가 확대되면서 가족과 함께 일상을 보낼 수 있는 사회 트렌드 맞춤 특화 설계를 고민한 결과"라며 "가족이 함께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단지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면적 76~102㎡, 총 10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계약금 2회 분납제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실시하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비규제지역 조성단지로 전매제한도 없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