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프로모션 경쟁 '후끈'···'갤럭시 폴드' 어디서 살까?
이통3사 프로모션 경쟁 '후끈'···'갤럭시 폴드' 어디서 살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6일 출시되는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폴드 5G는 5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6일 공식 출시된다.

먼저 SK텔레콤은 갤럭시 폴드 5G를 빨리 이용하고 싶은 얼리어답터 고객들을 위해 '오늘도착',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운영한다.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 및 데이터 이전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T 월드 다이렉트에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늘도착은 지난 8월 수도권뿐만 아니라 5대 광역시까지 서비스를 확장, 전국 각지에서 갤럭시 폴드 5G의 가장 빠른 가입과 개통을 경험할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에겐 프리미엄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 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T-Gift로 몽블랑 다이어리,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갤럭시 폴드 5G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3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 중 3인을 선정, 6일 갤럭시 폴드 5G를 '오늘도착'을 통해 무료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한다.

SK텔레콤 고객은 '더블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삼성카드2 V2'로 전월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원, 최대 4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하고  카드 전월 실적이 8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월 2만1000원,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시 매월 통신비가 할인되는 '척척할인'으로도 추가할인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척척할인 가입 시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22만8000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 폴드 5G 출시에 맞춰 분실, 파손 보험인 'T All 케어 250'을 출시한다. T All 케어 250은 200만원을 초과하는 단말에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분실, 파손 시 36개월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은 안심하고 갤럭시 폴드 5G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KT
사진=KT

KT는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총 2가지 색상 가운데 코스모스 블랙 1종만 우선으로 출시한다. 향후 스페이스 실버 색상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KT숍에서 갤럭시 폴드 5G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고객은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및 케이블 등의 혜택을 받는다. 이 외에도 KT숍에서 갤럭시 폴드 5G 구매 후 배송 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KT 전문 컨설턴트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KT숍은 여기오지를 전국으로 확대해 KT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KT 제휴카드 프로그램 '카드 더블할인 플랜'과 '5G 프리미엄 가족 결합'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폴드5G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우선 KT 제휴카드 '슈퍼DC2 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각각 전월 실적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3만원씩 최대 월 6만원을 24개월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KT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5G 무제한 요금 가족 2명이면 선택약정 25%에 추가 결합할인 25%를 더해 총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외에도 KT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는 △CGV △마켓컬리 △야나두 △교보e북 등 8개 인기 애플리케이션(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과 앱 이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이통3사 가운데 유일하게 갤럭시 폴드 5G 개통행사를 진행한다. 6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개통 고객 1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갤럭시 폴드 출시 행사는 개통 고객 100명을 포함해 총 40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고품질 사운드와 세계 여행 테마로 갖추어진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가 끝난 후에는 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15명에게는 '갤럭시 버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개통이 진행돼 고객은 행사 당일에 개통이 완료된 갤럭시 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코엑스 영화관 로비에는 U+5G 체험존인 'U+5G 카페'를 마련해 갤럭시 폴드 제품 시연은 물론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날 선보인 갤럭시 폴드에는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가 선 탑재돼 100여가지의 최신 PC게임들을 다운로드없이 대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9만50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최대 월 2만5000원씩 2년간 60만원 청구 할인 가능한 'U+Family 하나카드'와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휴대폰 단말 구매 시 차감 할인할 수 있는 '포인트파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에서 5일 오전에 발송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시 알림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갤럭시 폴더를 개통할 기회와 함께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하고, 당첨되지 않은 고객 중에서도 100명을 추첨해 행사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 코스모스 블랙.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 코스모스 블랙. (사진=삼성전자)

한편 이번에 출시하는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는 512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폴드 5G는 화면이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펼쳤을 때 7.3인치, 접었을 때는 4.6인치 크기이다.

특히 폴더플 특성을 살려 접었을 때도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을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앱 연속성' 기능이 특징이다. 갤럭시 폴드 5G 구성품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와 '슬림 커버'가 기본으로 포함되며 가격은 239만8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아울러 갤럭시 폴드 5G 구매자는 이통사들 혜택 이외에도 삼성전자가 증정하는 △몽블랑 폰케이스 △디스플레이 파손보험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등 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