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선물] KGC인삼공사 '천녹 시그니처' 
[2019 추석선물] KGC인삼공사 '천녹 시그니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녹정·천녹정편·천녹톤·천녹강환 담고 '녹용팁' 추가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천녹 시그니처'.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선보인 '천녹 시그니처'.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고급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한정판 '천녹(天鹿)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란 뜻이 깃든 천녹은 건강한 사슴의 뿔에 우리나라 전통원료를 더한 브랜드다. 

천녹 시그니처는 '천녹정' 1병과 '천녹정편' 40포, '천녹톤' 10포, '천녹강환' 3개를 묶은 한정판 선물세트다. 8단계에 이르는 정관장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친 천녹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담은 것이다. 녹용의 가장 윗부분으로 값이 비싼 '녹용팁'도 함께 넣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명절 때마다 고급 선물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올해 설엔 30만원이 넘는 '홍삼달임액-천', '홍삼정 마스터클래스', '홍삼정 리미티드', '황진단', '천녹' 등의 매출이 지난해 설보다 10%가량 늘었다. 특히 천녹 브랜드 매출 증가율은 20%가 넘는다. 
 
이번 추석을 맞아 KGC인삼공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선물용 제품 구매 혜택을 주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