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9월4일 장 마감 이후 9월 5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신한지주는 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공시했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올해 상반기 경영실적 및 영업현황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웰바이오텍은 김용철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퇴임한다고 4일 공시했다.

한국콜마홀딩스는 이민화 사외이사가 중도퇴임한다고 4일 공시했다. 퇴임사유는 사망이다.

한국콜마는 이시가미토시유키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퇴임한다고 4일 공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식품(다류)의 판매업·기타 식료품 소매업을 하는 주식회사 오설록을 지주회사의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4일 공시했다. 자본금은 5000만원, 지분 비율은 100%다.

SK텔레콤은 디아넥스 회의장에서 증권사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공시했다. 개최목적은 당사 ICT 서비스 및 경영현황에 대한 이해 증진이다.

◆코스닥시장

에스엔텍은 최대주주가 주식회사 바젠에서 에코비엠투자조합 제1호로 변경됐다고 4일 공시했다. 변경사유에 대해 회사 측은 "에코비엠투자조합 제1호 3자배정 유상증자로 인한 신주인수"라고 설명했다

아리온은 250억원 규모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4일 공시했다. 조달한 자금은 운영자금에 쓰일 예정이다. 3자 배정증자 방식이며 신주 발행가액은 673원이다. 납입일은 20일이다.

코스닥시장본부는 시노펙스의 주권매매 거래가 정지된다고 4일 공시했다. 코스닥시장본부는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이기 때문"이라고 사유를 밝혔다.

코스닥시장본부는 단일판매·공급계약을 해지하면서 공시를 번복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한다고 4일 공시했다.

서연전자는 기존 김상기 대표이사 체제에서 박종남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4일 공시했다. 변경사유는 기존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른 신임 대표이사 선임이다.

코스닥시장본부는 해덕파워웨이의 개선 기간이 4일 종료됐다고 공시했다. 이에 해덕파워웨이는 개선기간 종료일로부터 7일 이내 개선계획 이행내역서 등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거래소는 서류 제출 이후 15 영업일 이내에 기업심사위원회를 열고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코스닥시장본부는 데코앤이가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제출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에 거래소는 이의신청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이하 영업일 기준) 기업심사위원회를 개최,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의결한다. 심의·의결일로부터 3일 이내에는 개선기간 부여를 포함한 상장폐지 여부를 통지하게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