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EB하나은행 '마이트립적금'
[신상품] KEB하나은행 '마이트립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KEB하나은행은 국내 주요 국적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마이트립 (My Trip)적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트립적금은 △마일리지I형 △마일리지 II형 △일반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한 가지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우선 마일리지 I형은 가입금액 30만~50만원 미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하나카드의 마이트립 스카이패스 마이 플라이트(My Trip SKYPASS My Flight)카드나 마이 트립 아시아나 클럽 마이 플라이트(My Trip Asiana Club My Flight) 카드 결제실적을 보유한 경우 사전에 지정한 항공사 2000마일리지를 만기에 적립 받을 수 있다 .
 
가입금액이 50만~100만원인 마일리지 II형은 마일리지 I 형과 동일한 조건으로 만기에 3000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한다.
 
일반형으로 가입할 경우 항공사 마일리지 대신 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금액은 10만원에서 100만원까지다. 최대 연 1.3%의 우대금리를 받을 경우 연 2.3% 금리가 적용된다. 우대금리는 △마케팅동의(연 0.2%) △온라인가입(연 0.3%) △하나카드의 마이트립 스카이패스·아시아나 클럽 마이플라이트 및 마이트립 원큐 골드 비바(My Trip 1Q Global VIVA) 카드의 결제실적 6개월 이상 보유 시 주어진다.
 
KEB하나은행은 적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연말까지 마이트립적금 3종과 대상 카드를 가입하고 사용한 고객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최대 2회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는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마이트립 기프트박스(My Trip Giftbox)'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10월말까지 상품 가입 및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진에어 포함) 및 아시아나항공 전노선 선택 가능한 왕복항공권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