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캐피탈, 디지털 자산관리 가능한 수익형월렛 '애니포켓' 출시 
해시캐피탈, 디지털 자산관리 가능한 수익형월렛 '애니포켓'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캐피탈 주관으로 수익형월렛 애니포켓(ANYpocket)이 지난 2일 정식 출시됐다.

애니포켓은 블록체인 전문 벤쳐캐피탈인 해시캐피탈(Hash Capital)과 LINKVC, ICONIZ, JRRCrypto, DHCV의 투자를 받은 수익형월렛 프로젝트다.

애니포켓은 디지털 자산 운영지갑으로써 디지털 자산을 보관할 수 있고 유저들이 다양한 블록체인 파생상품과 서비스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기반을 제공한다. 

애니포켓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은 물론 온톨로지(ONT), 트론(TRX), 카르다노(ADA)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해 많은 유저가 효율적으로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해외 거래소 Houbi, Bibox의 파트너사, Netcentric과의 협업을 통해 퀀트투자로 수익원을 다각화하면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포켓 관계자는 "업체 블록체인 업계를 견인하고 있는 다양한 벤쳐캐피탈(vc)에서의 투자를 받아 시티은행, 비자, 알리페이 등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있다"며 "2020년 상반기 애니포켓 직불 카드 출시를 목표로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랭크 해시캐피탈 CEO는 한국 런칭 밋업에서 "애니포켓은 차세대 금융권에서 새로운 기반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며 "이를 모두와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애니포켓은 9월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로 진출할 예정이며, 서버 안정화 이후 9월 중으로 ios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고궈궈 2019-10-21 17:48:25
해시캐피탈이고 뭐고... 상식적으로 기약없는 약속으로 기다리라는 말만 내뱉는 애니포켓 관리자들... 누가봐도 사기집단입니다. 최근보니 이더도 증발하는 사태가 발생하던데... 다... 증거인멸 작업 중인... 관리자들이나 판매책들이 증거를 없애고 빠져나갈 구멍을 만드는 동안... 더 큰 피해 입지 마시고 금강원이나 법원에 빨리 신고하시길... 참고로 피해대책 위원회도 만들어지고 있다고하니 더 늦기전에 개인적인 조치 (금강원 신고와 고발)를 취하시고 피해자들끼리 빨리 의견을 모아 더 큰 피해를 방지하시길...

사기꾼애니포켓 2019-10-19 19:49:05
기레기들 진짜 돈받고 이런 사기꾼 기사 좀 내지말자. 9월에 만들어진 애니포켓. 1개월만에 원금도 안 돌려주고 관리자들 그냥 기다려만 달라. 사기 아니고 뭐냐. 돈 찾긴 그른것 같고 금강원에서 제대로 조사해서 관련자들 다 사회적 책임을 지길.

당했다 2019-10-16 18:24:23
완전 다단계 사기 코인. 더이상의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길.. 금강원은 뭐하나.. 이런 새끼들 잡지 않고...

송관북 2019-10-15 16:45:06
사기 다단계 코인 기사 내지 마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