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웰컴저축은행 '웰뱅 극한 할인'
[이벤트] 웰컴저축은행 '웰뱅 극한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맞아 황금가위 증정...5회 이상만 구매해도 1만원 리워드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한가위를 맞아 총 3명에게 금 7돈으로 만든 황금가위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황금가위 이벤트는 한가위를 맞이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황금가위(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자사의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 '극한할인'에서 판매중인 커피, 베이커리, 치킨, 상품권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과 상관없이 10회 이상 구매하면 된다. 5회 이상만 구매해도 구매고객 모두에게 1만원의 리워드(Reward)를 제공한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 극한할인 서비스는 스타벅스, 폴바셋 등 유명 커피전문점 상품을 포함해 베이커리, 치킨·피자, 뷔페, 상품권 등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1+1 또는 최대 6%까지 할인 판매 중이다. 구매한 쿠폰은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 매장에서 쿠폰만 제시하면 즉시 물건으로 구입 가능하다.

구매 후 남은 잔돈은 '웰컴 잔돈모아올림적금'에 자동 저금할 수 있어 1석 2조의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황금가위 이벤트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10월 8일 발표될 예정이며, 1만원 리워드는 9월 30부터 10월 2일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