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라면세점 '골든 페스타'
[이벤트] 신라면세점 '골든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골든 페스타(Golden Festa)' 행사를 3일부터 11월18일까지 연다.(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골든 페스타(Golden Festa)' 행사를 3일부터 11월18일까지 연다.(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골든 페스타(Golden Festa)' 행사를 3일부터 11월18일까지 연다. 특히 이달부터 내국인 출국장 면세점 구매 한도가 5000달러로 상향되는 것에 따른 혜택을 추가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황금 펜던트의 행운을 잡으세요!' 이벤트를 연다. 영수증 내 응모권을 각 영업점 안내 데스크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유명 쥬얼리 브랜드 주대복의 '위니 더 푸 컬렉션' 24K 황금 펜던트를 선물한다.

추석연휴 혜택도 마련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9월6일부터 15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매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4종과 스크래치 경품 쿠폰을,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한정 선불카드 1만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향수 품목 포함 두 가지 품목에서 각 1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1만 포인트 적립(신라면세점 회원(멤버십 가입자) 한정) 등 혜택이 따른다.

서울점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6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한복을 입은 사람이 돌아다니며 소비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사은품을 선물한다. 행사 기간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자는 인기 브랜드 상품 및 선불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추.확.행(추석의 확실한 행복)' 룰렛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9월부터 출국장 면세점 구매 한도가 5000달러로 상향됨에 따라 특별 프로모션을 연다. 서울점에서는 4500달러 이상 구매한 첫 번째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겔랑 스파 패키지'를 준다.

골든 페스타 기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합산 40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회원에게는 에스 리워즈 15만 포인트를 추가한다. 이 혜택은 에스 리워즈 행사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자만 받을 수 있다. 회원제 신규 가입자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000원을 즉시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9월16일까지 해외·국내 화장품, 패션잡화·보석, 유아·식품·리빙 등 500개 이상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추석맞이 풍성한 세일 대잔치'를 연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