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몸 컨디션 맞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웅진코웨이, 몸 컨디션 맞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인테리어컷. (사진=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인테리어컷. (사진=웅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웅진코웨이가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꼼꼼히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BAS33-A)는 세정, 건조 등 기능을 설정하는 조작부를 벽면에 탈부착 가능한 슬림 무선 리모컨 디자인으로 적용해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욕실 구조와 관계없이 설치가 편리하며, 기존 대비 사이즈를 약 20% 줄여 미니멀 디자인이 강조됐다. 세부 조작 버튼은 단순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기능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이 적용됐다.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한 6가지 맞춤 코스를 통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세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BAS33-A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향상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며 사용할 때마다 노즐이 세척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구분돼 있어 위생성을 높였다. 

또 이 제품은 리모컨 조작 버튼 전체에 시각장애인용 점자를 표시했으며, (사)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의 전문 검수를 거쳐 정확도를 높였다.

신제품 웅진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BAS33-A의 월 렌탈료는 2만64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83만원이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편리함을 더한 슬림 리모컨으로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인 맞춤형 케어 기능을 더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