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A 직관 원정대' 출정식 열어
LGU+, 'LA 직관 원정대' 출정식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LA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 직관 원정대' 1기가 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A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 직관 원정대' 1기가 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LA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 직관 원정대' 1기가 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U+프로야구 앱의 메이저리그(MLB) 생중계 탑재를 기념해 기획된 LA 직관 원정대는 이날부터 10일까지 6박 9일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도시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LA 홈 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7월 1일부터 8월 18일까지 U+프로야구 앱을 통해 5명을 선발해 동반1인 포함 총 10명이 참가한다.

LA다저스는 행사 기간인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콜로라도 로키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각 3연전씩 총 6경기를 진행하고 LA 직관 원정대는 그 중 2경기 이상을 직접 관람할 예정이다.

LA 직관 원정대에 참가하는 조일(43, 직장인)은 "U+프로야구 앱을 통해 평소에 야구를 많이 보다가 운이 좋아 당첨됐다"라며 "류현진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LA 직관 원정대에 참가하게 돼 너무 기쁘다"라고 밝혔다.

LA 직관 이벤트 외에도 LA다저스 기념관, 트로피룸, 경기 전 LA다저스 선수의 배팅 연습 참관을 할 수 있는 프리게임 투어가 제공된다.

또한 유니버셜스튜디오, 그랜드센트럴 마켓 등 LA의 대표 관광지와 산타카탈리나 섬투어, 산타도니카 해변 등 서부지역 휴양지 투어 프로그램도 제공해 참가자들은 이국적인 풍경을 만끽하고, 대한항공 비즈니스 항공, 5성급 호텔인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U+프로야구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메이저리그 생중계 기능을 기념하기 위해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LA 직관 원정대 1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앞으로 2기, 3기 등 U+프로야구의 대표 이벤트로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 최초로 8K(7680x4320) 초고해상도를 야구경기 생중계에 접목한 U+프로야구는 지난 8월 20일부터 미국 메이저리그(MLB) 생중계를 시작했고, 올 하반기 호주 프로야구리그 'ABL(Australian Baseball League)' 경기 생중계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