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롯데캐슬&SK뷰클래스티지' 분양
'철산역 롯데캐슬&SK뷰클래스티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역 롯데캐슬&SK
철산역 롯데캐슬&SK"뷰 클래스티지 투시도.(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과 SK건설은 30일 경기도 광명시 철산주공7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철산역 롯데캐슬&SK뷰클래스티지'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13개동, 총 1313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9㎡ 70㎡ 84㎡ 708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414가구 △59㎡B 272가구 △70㎡ 17가구 △84㎡B 5가구 등이다.

단지는 도보권에 서울지하철 7호선 철산역이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KTX광명역, 광명종합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인근 서부간선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1km 이내 2001아울렛(철산점), 킴스클럽(철산점), 중앙시장, 철산종합상가, CGV(광명철산점) 등이 있는 철산로데오거리가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옆에 광명중고를 비롯해 반경 1km 이내 도덕초·광명동초·광성초·광명초 등이 위치해 있다. 철산역 학원가가 인접해 있으며 목동 학원가도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가구내 내 환기와 공기청정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 청정 전열교환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 시스템은 집안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이 되고, 전기요금이 저렴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철산역 롯데캐슬&SK뷰 클래스티지는 서울과 인접한 광명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철산역세권 중심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로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최근 일대에 예정된 다양한 교통 및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를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내달 4일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5일 1순위 해당지역, 6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7일이고 계약은 내달 30일부터 10월2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2260만원선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KTX광명역 인근인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3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