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캐시백'
[이벤트] BC카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이벤트 중복참여 가능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BC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8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BC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각각 15% 및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고객 1인당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각각 누적 5만원까지 제공된다.

추석 연휴 기간 해외 여행이나 직구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BC신용 및 체크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이외에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3가지 이벤트는 모두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태그해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예컨대 추석연휴 기간 스페인에 위치한 의류 매장에서 BC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9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 분들이 알뜰하게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