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수상
도로교통공단,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이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 5개 부문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2개를 수상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이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 5개 부문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2개를 수상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도로교통공단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 5개 부문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2개를 수상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다양한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세계 유일의 비즈니스 국제대회로서 올해 74여 개국에서 4000여 편이 출품됐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47개의 기업, 공공기관 및 개인이 참가해 금상 35개, 은상 15개, 동상 34개를 수상했다. 

도로교통공단은 지난해에 이어 교통안전 종합정보지인 월간 '신호등'의 모바일 사이트&앱 부문의 잡지·편집 분야에서 최고상인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 사외보(공기업,정부,협회) 분야의 출판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교통사고 ZERO 캠페인’활동이 올해의 PR캠페인 프로그램, 기업책임 분야의 동상을 수상했고 올해의 커뮤니케이션 부서 분야의 홍보 부문(도로교통공단 홍보처)에서도 동상을 수상했다. . 

우진구 도로교통공단 홍보처장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소중한 생명보호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공단의 역할과 업무수행 능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평가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고령자등 교통약자를 위한 교통안전의식 제고와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10월 19일 오스트리아 비엔나 안다스 비엔나 호텔에서 열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