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또봉이통닭 '나도 유튜브 스타'
[이벤트] 또봉이통닭 '나도 유튜브 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상생통닭' 특징 표현한 동영상 올려 1등 뽑히면 현대차 베뉴 경품
치킨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나도 유튜브 스타' 이벤트를 연다. (사진=또봉이통닭)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나도 유튜버 스타'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메뉴의 특징을 잘 표현한 동영상을 오는 9월28일까지 유튜브에 올린 뒤 또봉이통닭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심사를 거쳐 경품을 준다. 경품은 1등(1명) 현대자동차 베뉴, 2등(3명) 아이패드 6세대, 3등(5명) 애플 에어팟이다. 당첨자는 10월15일 또봉이통닭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또봉이통닭이 신메뉴는 '어려울 때 함께 하자'는 뜻의 '상생통닭'이며, '깐풍통닭'과 '고추통닭' 2종으로 이뤄졌다. 고추통닭은 달콤한 소스와 청양고추로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매운맛을 냈며, 깐풍통닭은 마늘과 고추기름이 어우러진 매콤함에 새콤달콤함을 더해 중국 사천식 깐풍 맛을 살렸다.

또봉이통닭은 판매된 통닭 1마리당 100원씩 모아 위안부 할머니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5시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0명에게 상생통닭 2종을 공짜로 맛볼 수 있는 상품권을 준다. 

김대일 또봉이통닭 본부장은 "일본의 '경제규제', 청년실업 등 대내외  악재로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