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28일 홈쇼핑 방송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28일 홈쇼핑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이과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와 모델 오나라(사진 왼쪽), 염정아(사진 오른쪽).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이과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와 (사진 왼쪽부터)청호나이스 광고모델 오나라, 염정아.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를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휘카페-IV 엣지는 카운터탑형 정수기로,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작은 사이즈에 정수·온수·냉수·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추출되는 올인원(All-In-One) 제품이다. 특히 이탈리아의 커피전문 기업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에서 휘카페 전용 캡슐을 제작해 7가지 맛의 커피가 제공된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IV 엣지 현대홈쇼핑 방송은 28일 수요일 14시 40분부터, 15시 4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상담예약만 남겨도 마스크팩 한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휘카페-IV 엣지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전원 킨토글라스 3종 세트, 커피캡슐 3박스(90캡슐)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이 있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실장은 "휘카페-IV 엣지 한 대 만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부터 따뜻한 차까지 손쉽게 즐길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당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비롯,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