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본사 로비 '더 라이브러리' 새단장
AIA생명, 본사 로비 '더 라이브러리'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AIA생명은 본사 로비 '더 라이브러리'(사진)를 새단장했다. (사진=AIA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AIA생명은 본사 건물 AIA타워 1층 로비를 도서관 콘셉트의 직원 휴식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더 라이브러리'로 명명했다고 27일 밝혔다. 

AIA생명은 'HLBL(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임직원들이 더욱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창의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더 라이브러리를 새롭게 바꾸게 됐다.

더 라이브러리는 정숙한 분위기에서 책만 읽는 전통적인 개념의 도서관에서 벗어나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휴식 및 소통이 가능하도록 설계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AIA 타워 지하 1층에서 1층 메인 로비로 연결되는 계단을 따라 대형 벽면 서가를 설치해 자기계발, 건강, 여행, 시&에세이, 정기간행물 등 6개 카테고리로 총 2000여 권의 다양한 도서를 비치하고 있다. 그 중 약 700여 권은 AIA타워 전 입주사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아 마련됐다. 

라운지에는 안락한 소파와 회의용 테이블, 의자 등을 마련해 자유롭고 편안하게 앉아 이야기하고 책을 읽거나 간단한 업무를 보는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곳곳에는 스피커와 간접조명을 설치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 임직원 및 타워 입주 직원들 모두가 이 공유 공간을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업무 아이디어를 얻게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말 2019-08-27 19:19:18
와 너무너무 이쁘네요 꼭 구경가야겠어요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