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선물] 애경산업 '자연유래 생활용품'
[2019 추석선물] 애경산업 '자연유래 생활용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26일 추석을 겨냥해 생활용품 선물세트 '담은'과 '투명한 생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지는 최근 소비 동향을 반영해 담은 선물세트엔 자연유래추출물을 넣었고,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엔 전성분을 표기했다.

애경산업 측은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는 추세를 반영에 이에 맞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선물세트로 고마웠던 마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은 선물세트 (사진=애경산업)

◇ 담은 선물세트

애경산업에 따르면 담은 선물세트는 보은 검정콩과 신안 천일염, 제주 알로에를 추출해 넣은 샴푸와 치약, 비누로 구성됐다. 농업협동조합(농협) 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1만1900원으로 성분에 관심이 많은 자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좋다.

투명한 생각 특별판 (사진=애경산업)

◇ 투명한 생각 특별판

투명한 생각에서는 브랜드 이름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을 공개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걱정하는 성분은 빼고 샴푸와 바디워시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넣었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제품의 모든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성분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나 대가족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3만9900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