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해외여행 특화 '시그마카드'···환율·수수료·공항라운지 등 혜택 '풍성'
SC제일은행, 해외여행 특화 '시그마카드'···환율·수수료·공항라운지 등 혜택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온라인 구매·모든 병원·일반 가맹점 포인트 적립도 '눈길'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막바지 여름휴가를 해외여행으로 계획하는 금융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환율 우대를 비롯해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SC제일은행의 시그마카드에 관심이 모인다. 

23일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시그마카드는 외화현찰 환전 시 90% 환율우대와 해외이용수수료(0.35%)가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 세계 850여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PP)' 카드도 발급된다. 

본인에게만 라운지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타 카드와 달리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1여객 터미널)를 본인 포함 세 사람까지(연 3회) 무료입장할 수 있다. 

해외 이용 혜택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돌려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상당하다. 국내외 온라인 구매, 모든 병원, 해외 사용 분에 대해 한도 없이 1.5%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일반 가맹점에서도 1%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시그마카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해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등을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국내 병원 및 7개 호텔, 해외, 골프 가맹점 등에서 시그마카드 사용 시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오는 9월31일까지 신규발급을 완료하고, 10월 31일까지 신용판매(국내 일시불 및 할부금액 기준)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배지혜 SC제일은행 카드상품팀 이사는 "시그마카드의 주요 혜택인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과 해외 카드 사용과 적립, 환전 우대 등은 실용성이 높아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