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임직원 가족 초청 지역 아동 나눔활동
CJ푸드빌, 임직원 가족 초청 지역 아동 나눔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지난 20일 여름 방학을 맞아 임직원 가족과 함께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CJ푸드빌이 여름 방학을 맞아 임직원 가족과 함께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 20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초등학생 자녀 초청 프로그램 '드림 하이'를 열었다. 드림하이는 임직원 자녀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CJ그룹이 매년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과 임직원 봉사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CJ그룹 및 CJ푸드빌 사업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퀴즈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후, 빕스의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체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해도를 높였다. 크리미포테이토피자, 치킨, 샐러드 등은 CJ도너스캠프에서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에게 전달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드림하이는 부모님이 속한 회사에 대한 가족들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임직원 참여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와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는 사회 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