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금융투자 ''요기요' 쿠폰 증정'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요기요' 쿠폰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투자에서 국내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배달어플리케이션인 '요기요'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에서 국내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에게는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첫 거래 후 2개월 동안 추가로 주식을 매매하면, 거래가 있는 달에 5000천원씩 쿠폰을 더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손님은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금융그룹의 토탈 금융 플랫폼인 '하나멤버스'에서 먼저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쿠폰은 주식을 거래한 달을 기준으로 다음달 10영업일 이내에 문자(SMS)로 발송되며, 문자를 받고 한 달 이내 '요기요'에 접속해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지난 요기요와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리딩 업종 간의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증권업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