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슬림형 스타일리시 노트북 '비보북' 출시
ASUS, 슬림형 스타일리시 노트북 '비보북'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외장 그래픽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탑재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ASUS(에이수스)가 새로운 슬림형 노트북 비보북 S1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보북 S15는 콤팩트한 슬림형 디자인에 고사양 성능을 갖추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이다. 15.6인치 풀HD 디스플레이에 약 5.2mm의 얇은 베젤과 88%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탑재해 몰입감을 높여 게임, 영상 등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최적화됐다.

에이수스 스타일리시 노트북 – VivoBook S15 S531(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 스타일리시 노트북 – VivoBook S15 S531(사진=에이수스)

에르고 힌지 디자인이 적용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타이핑 각도와 발열 억제 성능을 제공한다. 제품 외관은 메탈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좋고, 색상은 건메탈, 투명 실버, 모스 그린, 펑크 핑크, 코발트 블루 총 5가지로 구성돼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국내에는 투명 실버와 건메탈 2가지 컬러를 선출시한다.

비보북 S15는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외장 그래픽을 탑재해 사진, 영상 등 멀티미디어 편집은 물론 캐주얼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고성능 PCle SSD를 장착해 빠른 부팅과 즉각적인 앱 로드가 가능하고, 듀얼 스토리지로 설계돼 SSD의 초고속 데이터 속도와 HDD의 대용량 저장 공간으로 영상, 사진 편집 등 고사양 작업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또한, 얼굴 인식이 가능한 IR 카메라를 화면 상단에 탑재해 강력한 보안 성능을 자랑하며, HDMI, USB 2.0, USB 3.1 Type-C 포트 등을 장착해 손쉬운 연결이 가능하다. 고속 충전 기능으로 49분만에 배터리를 60%까지 충전할 수 있고, 풀 사이즈 키보드로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비보북 S15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성능이 특징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유저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비보북 S15 라인업으로 앞으로도 ASUS는 차별화된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하면서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비보북 S15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지마켓, 옥션에서 실시한다. 비보북 S15의 5가지 색상 중 건메탈, 투명 실버 2가지 색상 모델이 먼저 출시되며, 나머지 색상 모델은 추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대상 제품인 비보북 S15를 구매하면 15.6인치 노트북 가방인 ASUS 아틀라스 캐리백 및 로지텍 M331 마우스, 5% 할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ASUS의 고객 맞춤형 애프터 서비스(AS)인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