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 모집
이스트시큐리티,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사이트 내 모집···총 25명 규모 선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이스트시큐리티는 대학생 서포터즈 '알약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알약크루는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대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알약크루 1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번 2기 과정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3학년 대학생이라면 재학, 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5일까지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회사 측은 1차 서류평가,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알약크루 2기 총 25명을 선발, 9월 19일 서울시 서초구 소재 이스트시큐리티 본사에서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발대식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제품인 통합 백신 프로그램 '알약'과 모바일 백신 '알약M'과 관련된 여러 미션을 통해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이번 활동은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 수립부터 콘텐츠 제작, 배포까지 실제 기업의 홍보 활동을 경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마케팅, 개발, 기획 등 다양한 직무의 이스트시큐리티 소속 '실무진의 오프라인 멘토링 및 직무 강연' '제작 콘텐츠에 대한 실무진 피드백' '월간 활동 지원금' '활동 증명서' 등과 함께 개인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도 제공된다.

이스트시큐리티 담당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보안업계를 경험하고, 사이버 보안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국내 사용자 수 1위를 자랑하는 국민 백신 '알약'을 함께 키워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