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진단 차량 상세 페이지' 개편
SK엔카닷컴, '진단 차량 상세 페이지'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K엔카닷컴)
(사진= SK엔카닷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SK엔카 직영 온라인 플랫폼 SK엔카닷컴이 소비자가 차량의 정보를 좀 더 쉽고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엔카 진단 차량의 상세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SK엔카 진단 차량은 진단평가사가 거래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사고 유무, 프레임(주요 골격) 이상 유무, 외부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 및 등급 등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다.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확인하며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5000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하므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SK엔카닷컴은 차량을 진단한 진단마스터가 대상 차량만의 특별한 장점을 직접 추천하며,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가 어려운 정확한 등급과 그에 따른 주요 옵션, 추가한 선택 옵션과 옵션의 가격을 사진과 함께 알려준다. 이외에도 차량 사진의 크기가 커졌으며 페이지 하단에는 구매 가이드를 배치했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엔카진단은 소비자가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엔카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일반 차량에 비해 인기가 높다"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받는 서비스인 만큼 페이지 개편 등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카진단은 SK엔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차량 진단 서비스로 판매자는 자신의 차량 상태를 엔카를 통해 보증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