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8월 말까지 '기블리' 전 라인업 시승 행사 실시
마세라티, 8월 말까지 '기블리' 전 라인업 시승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 및 출고 고객에게 마세라티 카본 하드파우치, 보스턴백 등 선물 증정
(사진=마세라티)
(사진=마세라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1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기블리 모델 전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는 '기블리 스페셜 익스피리언스(Ghibli Special Experience)'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세라티 전시장을 방문하면 후륜 구동 모델(기블리), 사륜 구동 모델(기블리 S Q4), 기블리 카본 에디션, 디젤 모델 등 기블리 전 라인업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카본 무늬를 입힌 하드파우치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한 여름 휴가길을 장식할 마세라티 카본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마세라티 기블리는 전·후면 범퍼 디자인과 라디에이터 그릴 설계를 통해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개선하고, 우아함과 역동성을 동시에 갖춘 스포츠 세단이다. 럭셔리카 최초로 ADAS 시스템 레벨2를 탑재하여 운전자에게 보다 안정감 있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럭셔리 감성의 '그란루소(GranLusso)'와 스포티한 매력의 '그란스포트(GranSport)'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