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멤버스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 결제시 주유비 할인'
[이벤트] 롯데멤버스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 결제시 주유비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터당 200원 할인
(사진=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롯데멤버스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엘페이(L.pay)로 주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모스트(MOST)'와 손잡고, 휴가철 장거리 운전 고객들이 알뜰하게 주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한 달간 모스트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터당 200원(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엘페이 앱에서 할인권 신청 후 문자로 수령한 할인권 번호를 모스트 앱에 등록한다. 이후 방문할 주유소와 유종 및 주유량 선택 후 적용된 할인 금액으로 주유소에서 결제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권은 모스트 연계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약 350여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스트는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주유, 세차, 정비, 타이어, 보험, 렌터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7월 15일 롯데멤버스는 모스트 앱 내 엘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 한 바 있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주유와 차량정비 등의 수요가 많아지는 휴가철인 만큼 엘페이를 활용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