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여행 지원 캠페인 '땡큐 소방관' 실시
티웨이항공, 여행 지원 캠페인 '땡큐 소방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착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착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착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이번 '땡큐 소방관' 캠페인은 안전을 위해 사명을 다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특별한 여행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소방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게시물 100개당 소방관 1명의 여행을 지원할 수 있게 된다. 캠페인 기간 내 티웨이항공 기내에서 배포하는 스티커를 촬영해 올려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티웨이항공은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에어팟 2를 증정한다. 

앞서 회사는 지난 5월 소방청과 안전의식 제고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전현직 소방관 대상 항공 운임 할인 및 여성 소방관을 위한 커피문화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3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맺은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들의 여행을 두 차례 지원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금도 어디선가 땀 흘리며 일할 소방관들에게 특별한 휴식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착한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