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CJ제일제당,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5일까지 자사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CJ제일제당은 이달 25일까지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팸세트부터 복합세트, 한뿌리세트, 김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CJ더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세트도 선보였다.

올 추석에는 먼 친척이나 지인에게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는 개별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별 배송지 등록서비스를 통해 한번 구매로 여러 명에게 선물을 배송할 수 있도록 했다. CJ더마켓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경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5% CJ ONE 포인트에 추가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랜덤 선물세트 감사쿠폰 이벤트도 연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로, 최대 45% 할인쿠폰을 준다. 또  '1+1', '3+1', '5+1' 등으로 판매하는 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더마켓만의 사전예약 특가 상품도 선보였다. '한뿌리 홍삼정로얄레드'와 '스팸연어V호', '특별한선택THE호', '스팸마일드8호' 등 총 4종으로, 최대 4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특별한선택THE호'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행사 종료 후 사용 가능한 일반상품 4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기간 구매한 선물세트는 이달 12일부터 배송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가입 시 추가로 5% 할인된 가격의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J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