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 출시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에서도 유선에 버금가는 고품질의 음악 감상 지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소니코리아가 노이즈 캔슬링이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강렬한 저음과 부드러운 보컬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은 새로운 XB 사운드 설계(XB Sound Direction)를 통해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고품질의 강력한 저음을 만끽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가 저음 강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를 출시했다.(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저음 강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를 출시했다.(사진=소니코리아)

대구경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깊고 풍부한 저음부터 중음까지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WH-XB900N은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해 대중교통, 카페, 길거리 등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밖에 없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헤드폰의 오른쪽 하우징에 손을 대면 일시적으로 외부 소리가 들리는 '퀵 어텐션(Quick Attention)' 기능이 활성화돼 헤드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대화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스마트 리스닝(Smart Listening) 기능을 지원하여 헤드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의 행동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음악과 주변 소음, 음성을 최적화하도록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할 수 있는 '주변 소리 제어'와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이퀄라이저(EQ) 설정을 지원해 나만의 사운드를 디자인할 수 있다.

SBC, AAC, apt-X를 비롯해 고해상도 음원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코덱 LDAC과 apt-X HD를 지원해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 환경에 버금가는 최상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됐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쿠션 처리된 이어컵은 장시간 헤드폰을 착용해도 문제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약 254g의 가벼운 제품 무게에 스위블과 폴딩 기능으로 기본 제공되는 전용 케이스에 보관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디바이스와 헤드폰을 NFC 기능 및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헤드폰 케이블도 기본으로 제공해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유선과 무선 연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내장 마이크가 탑재돼 있어 스마트폰에 걸려온 전화도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오른쪽 하우징에 터치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가볍게 터치하거나 좌우 방향으로 가볍게 손가락을 끌어주면 손쉽게 음악을 제어할 수 있다.

한번의 완충으로 최대 30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최신 USB type-C 포트를 적용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애플 시리(Siri),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컨트롤할 수 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00N은 블랙과 블루 총 2가지 색상으로 9일 정식 출시되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