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니온페이 '여름 휴가 해외여행'
[이벤트] 유니온페이 '여름 휴가 해외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항공권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30달러 할인
(자료=유니온페이인터내셔날)
(자료=유니온페이인터내셔날)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해외 여행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최근 유니온페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해외여행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는 한국인의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괌, 태국, 중국, 필리핀 등에 위치한 두짓타니 호텔 앤 리조트의 객실 1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5일까지는 익스피디아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회원 대상으로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스피디아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호텔 예약 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4만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는 상하이, 홍콩, 타이페이, 다낭, 마카오, 방콕 등 6개 인기 도시 노선 항공권을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상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인터파크와 함께 올해 12월 31일까지 매월 이달의 행사 도시를 선정해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카드) 회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여행 예약 사이트인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3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은 더 라운지 멤버스 앱 인증과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제시하면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상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내 캡슐 호텔과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유니온페이는 앞으로도 카드 회원들의 다양한 생활 양식과 소비 성향의 변화를 따라 수많은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에게 더욱 실속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