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8월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분양
포스코건설, 8월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 화정동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조감도. (사진= 포스코건설)
광주 서구 화정동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조감도. (사진= 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포스코건설은 이달 광주 서구 화정동 일원 염주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지난 2004년 이후 처음으로 들어서는 더샵 단지로, 지상 최고 30층, 18개 동, 총 197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851세대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07세대 △76㎡ 679세대 △84㎡ 65세대 등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쌍촌역과 종합버스터미널과도 가깝게 위치하며, 도보거리에 계획된 지하철 2호선 월드컵경기장역이 건설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화정남초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남중, 광덕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월드컵경기장을 비롯해 풍암호수공원, 풍암중앙공원(계획) 등이 가깝고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단지는 바로 옆으로 화정남초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전남중, 광덕고 등과도 인접해 있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되며, 3~4베이, 드레스룸, 와이드 주방, 복도 팬트리 등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인다.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화정동 화정역 3번 출구 인근으로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