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으로 지역서점과 상생
이베이코리아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으로 지역서점과 상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김포 19곳과 '99그램 에디션' 동시출간···G마켓·옥션, 상반기 베스트셀러 120종 판매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온라인쇼핑몰 지(G)마켓·옥션·지구(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을 지역서점과 동시에 선보인다. 2017년 첫선을 보인 99그램 에디션을 앞세워 지역서점과 상생에 나선 셈이다. 

7일 이베이코리아는 경기도 김포와 인천의 지역서점 19곳과 함께 G마켓·옥션에서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을 판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99그램 에디션은 쉽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권당 무게 99g으로 만든 한정판이다. 

이번 한정판은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4권과 기행노트 1권으로 이뤄졌다.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해 99그램 에디션에 여행용 파우치 9종을 묶은 상품을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에선 오는 31일까지 '북캉스 위크'를 열어 올해 상반기 베스트셀러 120종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의 간편 결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해준다. G마켓에서 신한·현대·KB·NH·씨티·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매일 최대 15%, 삼성카드는 7%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옥션에서도 신한·KB·NH·하나카드로 15% 할인 가능하다. 
 
99그램 에디션과 북캉스 위크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99그램이나 북캉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선희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장은 "온-오프라인에 걸친 99그램 동시 출간으로 폭넓은 독서 장려 문화 조성 취지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오프라인 서점과 협력해 독서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시민의 유럽도시기행' 99그램 에디션 판매 지역서점 명단은 김포가 열린문고, 한강문고 1호, 한강문고 2호, 장기문고, 플러스비, 이베이스서점, 삼성문고, 세종문고, 통진서점, 빅365문고(구래), 고려문고, 제일서점, 문화서점이고, 인천은 동아서점, 종로문고, 월드서점, 서협문고, 청운서림, 빅365문고(원당)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