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T, 5G 로밍 퀴즈 풀면 100% 당첨
[이벤트] KT, 5G 로밍 퀴즈 풀면 100% 당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TE고객도 체험 가능한 슈퍼플랜 로밍 무료 체험권·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혜택 제공
KT가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해 31일까지 KT고객대상 100% 당첨 5G 슈퍼플랜 로밍혜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KT)
KT가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해 31일까지 KT고객대상 100% 당첨 5G 슈퍼플랜 로밍혜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여름방학 기간을 맞이해 31일까지 KT고객 대상 100% 당첨 5G 슈퍼플랜 로밍혜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의 5G 요금제인 5G 슈퍼플랜은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요금제에 데이터로밍을 기본 혜택으로 포함하고 있다. 슈퍼플랜 이용 고객은 별도로 혜택을 신청 하지 않아도 전세계 185개국에서 데이터로밍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KT는 이번 퀴즈 이벤트를 통해 LTE 고객들도 해당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KT 닷컴에서 5G 슈퍼플랜 로밍혜택 관련 OX 퀴즈를 풀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는 100%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경품은 슈퍼플랜 로밍혜택 무료 체험권(185명), 아이스아메리카노(1000명),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2000원(1만5000명), 로밍ON 5분 무료 쿠폰이다.

한편, 슈퍼플랜 스페셜·베이직 요금제는 데이터로밍 기본 혜택 100Kbps의 속도를 최대 1Mbps로 강화한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1Mbps는 해외에서 여행정보를 찾기 위한 검색이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사진 전송 등 인터넷 이용에 불편 없는 속도다.

박현진 KT 5G사업본부장 상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KT의 차별화된 편리한 로밍 혜택을 체험하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관점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