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한화투자증권 '미리 준비하는 우리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한화투자증권 '미리 준비하는 우리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우리아이 크리스마스 선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미성년 자녀 연금저축계좌를 개설 후 '라이플러스(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다.

먼저 서비스 신청 고객 전원에게 전용 통장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설정 후 1회 이상 납입한 고객에게 오는 11월 중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777명에게 오는 12월 중, 카카오 우산 세트와 스타벅스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중 하나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미성년 자녀 전용 서비스다. 고객은 연금저축계좌 가입 후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설정·납입 하면서 준비 현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을 지속할 경우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도 지급한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 상무는 "오는 9월부터 아동수당 지급 연령이 만6세에서 7세로 확대 됨에 따라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