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 캐나다서 '추억의 요리' 재현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 캐나다서 '추억의 요리'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캐나다 유명 셰프 안나 올슨과 'LG 키친 메모리 레스큐' 캠페인
안나 올슨이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을 이용해 추억의 음식을 만드는 모습. (사진=LG전자)
안나 올슨이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을 이용해 추억의 음식을 만드는 모습.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최근 캐나다 유명 셰프 안나 올슨(Anna Olson)과 함께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을 이용해 추억의 음식을 만드는 '키친 메모리 레스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배달음식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고객들이 주방가전을 이용해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요리해서 먹으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자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LG전자 안나 올슨은 LG전자 캐나다법인 SNS계정으로 보낸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픈을 사용해 사연 속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맛볼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누구나 사연 속 음식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도록 LG전자 캐나다법인 홈페이지와 안나 올슨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했다.

캠페인에 사용된 LG 프로베이크 컨벡션 오븐은 뛰어난 조리 성능, 사용 편의성, 직관적인 기능 등을 갖춰 북미시장에서 인기가 높다고 LG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스피드 로스팅 기능(Speed Roasting Function)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0% 더 빠르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에너지효율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16% 높다.

또 프로베이크 컨벡션 시스템은 오븐 안에서 뜨거워진 공기가 순환하며 음식물을 골고루 빠르게 조리해준다. 이 시스템은 섬세한 조리, 빠른 조리 등 고객이 선택한 모드에 맞게 최상의 요리를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이 제품은 최대 7.3세제곱피트(ft3)의 넉넉한 용량을 갖춰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김재승 LG전자 캐나다법인장 상무는 "가족들이 함께 음식을 요리해서 먹으며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주방가전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